ENGLISH | KOREAN | CHINESE | Español
  • PEOPLE
  • PRACTICE
  • NEWS & MEDIA
  • CAREER
  • FAQ
  • ABOUT/CONTACT
KIM&BAE NEWS | LEGAL NEWS
Legal News

[Kuki News] 美 불치병 앓는 ‘K팝 순애보 소녀’ 소원 풀어

June 17, 2012
불치병을 앓으면서도 K팝을 들으며 삶의 희망을 키워왔다는 미국의 도니카 스털링(15·사진). ‘K팝 순애보 소녀’로 유명세를 타며 우리나라 아이돌 스타를 만나는 게 소원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은 그가 17일 드디어 꿈을 이루었다. SM엔터테인먼트(SM) 등에 따르면 전날 내한한 스털링은 이날 오전 경기도 남양주시에서 비공개로 진행된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찾아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약 1시간30분 동안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. more »

[NY Koreadaily] 한국법률교육기관서 강연, ‘해외재판서 불이익 많아’

June 15, 2012

[Maeil Business Newspaper] `K팝 순애보` 美소녀 돕는 캐나다 억만장자 허버트 블랙 사장

June 7, 2012
“사람에게는 손이 두 개 있습니다. 하나는 받는 것(taking)에 쓰이고 다른 하나는 주는 것(giving)에 쓰입니다.” 미국 뉴욕 `K팝 순애보 소녀` 도니카 스털링(15)의 한국 방문을 돕는 캐나다 억만장자인 허버트 블랙 아메리카철강금속 사장의 얘기다. 그는 지난 5일 법무법인 김&배 맨해튼 사무실에서 스털링 양을 만났다. 스털링 양 가족의 한국 방문에 앞서 서로 인사하기 위해서였다. 스털링 양의 할머니 윈프레드 스티븐슨(66)은 more »

[NY Koreadaily] 희귀병 소녀, 키다리 아저씨와 8개월 만에 재회

June 7, 2012

[The Korea Times] 인생 최고의 가치는 나눔

June 7, 2012

[KIM&BAE]CELEBRATING KALAGNY’S 26TH ANNIVERSARY GALA DINNER

June 5, 2012
On Monday June 4th, 2012, B.J. Kim and Christine M. Bae of Kim & Bae, P.C. were joined by attorneys and staff from Kim & Bae, P.C. as they celebrated KALAGNY’s (Korean American Lawyers Association of Greater New York) 26th Anniversary Gala dinner held at Harvard Club in New York. Kim & Bae, P.C. was more »

[SBS News] 美 시한부 소녀 “K팝, 나의 희망”…내달 방한

May 27, 2012
희귀병으로 5년이라는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는 뉴욕의 한 소녀가 있습니다. 살아 있을 때 K-POP스타를 만나는 게 꿈이라는 이 소녀가 다음 달 한국을 찾게 됐습니다. 뉴욕, 이현식 특파원입니다. 14살 도니카는 온몸의 근육이 점차 사라지는 희귀병으로 5년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. 보청기까지 껴야 하는 도니카의 유일한 낙은 한국 드라마와 K-POP입니다. [도나/도니카 엄마 : 하루에 한국 드라마를 6~7편 보는 것 같아요.] 평소 꿈이 more »

[MBC News] 시한부 소녀의 K-POP 사랑, 억만장자 울렸다

May 27, 2012
◀ANC▶ 불치병으로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는 미국 소녀가 한 억만장자의 도움으로 마지막 소원을 이루게 됐습니다. 소녀의 소원은 한국을 방문해 자신이 좋아하는 케이팝 스타들을 만나보는 것이었습니다. 뉴욕 도인태 특파원의 보도입니다. ◀VCR▶ 뉴욕 브루클린에 살고 있는 올해 14살의 도니카 스털링 양. 4살부터 온 몸의 근욕이 수축되는 희귀 불치병 앓고 있는데 앞으로 5년 이상은 살기 어렵다는 게 병원의 more »

[KBS News] 미국 15세 시한부 소녀의 ‘K-팝’ 기적

May 27, 2012
불치병으로 시한부 삶을 살고 있는 15살의 미국 소녀가 있습니다. 케이 팝 스타를 만나러 한국에 가는게 소원인데, 이 소녀에게 기적이 일어났습니다. 뉴욕에서 임장원 특파원이 사연 전합니다. 뉴욕에 사는 15살 도니카는 신체 기능이 서서히 멈춰가는 불치병에 걸렸습니다. 앞으로 5년 밖에 못 살거라는 판정을 받은 그녀에게 가장 큰 위안거리는 K-팝을 듣는 겁니다. 도니카 스털링(미국 뉴욕): “한국 문화를 직접 경험하고, 샤이니와 슈퍼주니어를 가까이에서 more »

[joonang newspaper] “신이 도왔다” 한국문화에 빠진 美소녀의 기적

May 26, 2012
온몸의 기능이 서서히 멈추는 불치병에 걸려 시한부 삶을 살고 있는 미국의 15살 소녀 도니카 스털링. 2년 전부터 K-팝과 한국드라마에 푹 빠져있다. K-팝을 듣고 있을 땐 더없이 행복하다는 도니카는 한국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태민과 수퍼주니어의 시원을 좋아한다. K-팝스타를 만나러 한국에 가보는 게 소원이었던 그에게 얼마 전 기적이 일어났다. 도니카의 할머니가 일하는 병원에 입원했던 한 캐나다 기업가가 안타까운 more »
«   1   2   3   4   5   6 ... 31   »

Get in touch

Yay! Message sent.
Error! Please validate your fields.
©2020 Kim & Bae, P.C. All Rights Reserved.

New Jersey
2160 North Central Rd.Suite 303
 Fort Lee, NJ 07024
 TEL 201-585-2288
New York
45 Rockefeller Plaza, Suite 2000
 New York, NY 10111
 TEL 212-319-6888